본문 바로가기

Travel/USA

[Hawaii/Oahu] 2017 Family Reunion Vacation, Day 10 - Musubi Cafe Iyasume

Honolulu

2017년 1월 27일 / 여행 10일째

Diamond Head Crater Hike - Duke's Waikiki - Views of Waikiki Beach - Musubi Cafe Iyasume - Imanas Tei Restaurant


오늘은 하와이에서의 마지막 일정으로 아침에 Diamond Head 하이킹 이외에는 가족 모두 각자 자유스럽게 일정을 보내는 날이다.

우리 가족은 점심까지 호텔에서 먹고 오후에 와이키키 해변에서 하루종일 보내기로 계획을 잡았다.

그래서 찾아간 Musubi Cafe에서 테이크 아웃으로 도시락을 사와서 호텔 발코니에서 아름다운 하와이 경치를 보면서 먹기로 했다.


가게안에도 탁자가 있지만 일본 도시락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라고 해야할 것 같다.

호텔에서 두블럭 떨어져 있어서 걸어가기에도 편하다.


엄청난 도시락가게는 아니고 간단하게 저렴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평가다.


가게는 작지만 메뉴는 여러가지로 다양하다.


미리 점심시간 시작 전에 찾아서 그렇게 붐비지 않아 좋았다.

천천히 메뉴를 고를 수 있어 좋네.


작은 편의점도 겸하고 있는데 한국 과자가 보여서 신기했다.


간단하게 사온 음식을 가져와서 엄청난 풍경을 보며 먹으니 아무거나 먹어도 맛있다.


괜시리 복잡한 식당에 가서 실내에 앉아 먹지 말고 와이키키 주변에 테이크 아웃 전문점들이 많으니까 우리처럼 간단하게 사와서 멋진 경치를 보며 먹기를 추천한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