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erta/Calgary] Ridge Trail // 2011년 6월 5일 일요일
|
- Climb :
+210.4/-192.2 m |
.그동안 계속 달렸던 루트가 아닌 새로운 곳을 개척하기 위해 이번에는 우리 동네와 옆동네를 한바퀴 돌아오는 코스를 선택했다. 언덕 밑까지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와야해서 고도가 약간 높지만 운동 강도와 경치는 정말 좋다.
-
Google map
-
Pace VS. Distance
.낮에는 좋았던 날씨가 저녁에 갑자기 흐려진다. 서쪽 구름이 심상치가 않고 바람도 좀 불지만 출발. 우선 언덕길을 약 2km 내려가야한다.
-
West Sky
.언덕을 내려서자 남쪽에 솟아오른 쌍무지개가 멋지다. 이런 멋진 장관을 보기도 싶지 않다.
-
Twin Rainbows
.힘들게 언덕위로 올라서자 능선을 따라 무지개와 캘거리 다운타운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
Calgary Downtown and Rainbow
.처음계획은 우리동네만 크게 한바퀴 바깥쪽으로 돌려고 했는데 고작 5km밖에 되지 않아 옆동네 넘어가서 돌아나오기로 했다. 옆동네를 약 3km 돌아오자 서쪽 하늘이 심상치 않다.
-
Cloud-Filled with Rain Shower
.10km를 채우려면 조금 더 달려야하지만 하늘 상태가 좋지 않아 7.5km 지점에서 방향을 틀어 집으로 향했다. 하지만 역시나 8.5km 지점에서 강풍과 함께 소나기와 우박이 쏟아진다. 소나기는 어떻게 참겠는데 콩알만한 우박은 온몸을 꼬집어 앞을 보기도 힘든데 더욱더 힘들게 한다.
결국은 온몸이 몽땅 젖고 신발까지 침수. 태어나서 처음으로 빗속을 1km 달려봤다. 다시 달려보겠냐고 묻는다면 아니요..~
-------------------------------------------------------------------------------------------
새로운 루트 개척과 함께 멋진 무지개, 그렇지만 소나기는 앞으로 절대 사절. 하지만 재미있는 달리기 였다. 다음에는 두 동네를 바깥쪽으로 한바퀴 크게 아우르는 코스로 만들어 봐야겠다.
이상.